메뉴

처음에는 ‘자살’로 알았는데 ‘타살’이었다

배너
배너

[평범한미디어 박효영 기자] 당초 단순히 도심 상가 화장실에서 목을 매서 자살한 사건으로 여겨졌는데 알고 보니 살인 사건이었다.

 

 

15일 아침 6시 즈음 전남 목포시 상동의 한 상가 화장실에서 30대 여성 A씨가 쓰러져 숨진 채로 발견됐다. 발견 당시 A씨는 코에 피가 묻어있었다. 목포경찰서는 이날 오후 바로 출입 기자들에게 관련 사망 소식을 알렸는데 기본적으로 CCTV와 여타 행적들을 살펴봤을 때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았다는 점을 덧붙였다. 그래서 향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하겠다고 했는데, 17시 즈음 갑자기 목포경찰서는 현직 해양경찰관 B씨를 A씨 살인 혐의로 긴급체포했다고 알렸다. 아직 면식범인지 여부, 어떤 상황이 있었는지 등에 대해서는 전혀 알려진 게 없다. 사망 당시 코피를 흘리고 있었다는 점에서 외력이 가해졌을 가능성이 있지만, 수사관들이 발견했을 때 별다른 타살 흔적이 인지되지 않았다는 점으로 보아 약물에 의한 살인이 추정되기도 한다.

 

조만간 이번 살인 사건의 얼개가 나올텐데 평범한미디어는 목포경찰서가 공식 브리핑을 하게 되면 후속 보도를 내놓을 계획이다.

프로필 사진
박효영

평범한미디어를 설립한 박효영 기자입니다. 유명한 사람들과 권력자들만 뉴스에 나오는 기성 언론의 질서를 거부하고 평범한 사람들의 눈높이에서 사안을 바라보고 취재하겠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